일상의 사진 몇 장

반응형
반응형

2017년 11월 23일 목요일

이번 겨울 첫 눈이 내렸습니다.

 

땅 바닥을 살짝 덮었다가

금새 녹아 버렸지만

첫 눈을 보니 반갑고 새롭습니다.

 

 

 

 

 

불그레한 단풍 잎들이 다 떨어지기도 전에

메마른 강아지 풀 위에

하얀 눈이 쌓여 있네요.

 

 

 

 

 

지난 토요일(11월 25일)

강남역 10번 출구 앞

 

고양이 탈을 쓴 알바!

 

벤치에 길게 앉아 있네요.

 

 

 

 

같은 날 일마치고 귀가 하다가

한장 찍어 봤습니다.

 

 

 

어제 밤(11월 26일)

화성 사는 친구와 만찬을 하였습니다.

 

7시 경부터 스시를 먹었는데

정말 신선하고 깔끔했습니다.

 

아사히 맥주와 기린 맥주

몇 캔을 연달라 만끽!

 

 

 

너무 좋은 식사였는데

사진 찍는 걸 까먹었네요.

 

잠시 친구 집에 들러

디저트까지 대접 받았습니다.

 

 

 

 

너무나 즐겁고 유쾌한 시간이었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