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에서 끝내는 CISA - 인터넷 서점에 추가 입점

반응형
반응형

2018년 최신판

Cafe에서 끝내는 CISA

핵심 이론 & 연습 문제

(출판사: 니나노 에듀)

 

 

 

 

 

오늘 검색해 보니

유페이퍼에 최초 입점했던

저의 CISA 전자책이 드디어

다른 인터넷 서점에도

입점되기 시작했네요.

 

 

 

 

 

예스24 검색창에

cisa를 입력합니다.

 

 

 

 

ISACA에서 출간한

CISA Review Manual

다음으로 두 번째로 뜨네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ㅋㅋㅋ

 

 

너무 멋지네요!

 

 

 

 

 

 

알라딘 검색창에

cisa를 입력합니다.

 

 

 

와우!

 

 

여기에서도

ISACA에서 출간한

CISA Review Manual

다음으로 두 번째로 뜨네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정말 따끈따끈한

2018년 최신판입니다.

 

 

 

 

 

 

 

반디앤루니스 차례입니다.

 

 

 

여러 CISA 수험서가 뜨네요.

 

그.러.나

저의 책은

첫 페이지에는 안 뜨네요.

 

그.런.데 

두 번째 페이지에는 뜹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오호!!

 

 

좋네요!

 

 

 

 

 

교보문고와 인터파크에

입점하는 데는

조금 더 시간이 걸린다네요.

 

 

오늘 하루 괜히 뿌듯했습니다.

 

 

 

교보문고와 인터파크에 입점되면

다시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