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SA 전자책 - 교보문고 & 인터파크 입점!

반응형
반응형

드디어 저의 CISA 전자책이

교보문고와 인터파크에 입점됐네요!

 

교보문고 검색창에

CISA까지만 입력해도

'2018년 최신판 Cafe에서 끝내는 CISA'가

바로 뜨네요.

 

클릭하면 바로 저의

CISA 이북이 뜨네요.

 

 

 

지난 4월 5일에 유페이퍼 입점한 후

교모문고에 입점하기까지

20일 가량 소요되었네요.

 

아래의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가격을 10% 할인하여 행사 중이네요

알아서 많이 팔아 주세요.

 

 

 

 

 

이번에는 인터파크 검색창에

CISA를 입력하여 엔터를 쳐봤습니다.

 

아무래도 종이책부터 보이기 때문에

스크롤 다운하거나

eBook 코너를 클릭해야 합니다.

 

그러면 다음의 페이지가 열립니다.

 

저의 CISA 전자책이

인터파크에도 당당히 입점하여

판매되고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차분히 기다리니 어느덧

이렇게 입점이 되어 너무 기쁩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앞을 향해 나가다 보면

이렇게 결실이 맺어지는군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